소비자 물가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요즘처럼 세일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는 때가 없는 듯하죠. 아는 사람은 다 아는 3~4월 대형마트의 통 큰 세일 기간이 돌아왔습니다. 오늘은 놓칠 수 없는 이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2024년 상반기 최저가 세일 일정 정보를 전해드립니다.
이마트
- 일정 : 4월 5일~4월 7일
- 행사명 : 랜더스데이
쓱데이를 잇는 이마트의 상반기 대규모 세일행사로 랜더스데이가 있습니다.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4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1조 원 규모의 세일행사를 말합니다.
이마트는 랜더스데이 기간에는 다양한 신선식품 및 생필품을 50% 세일 및 1+1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.
롯데마트
- 일정 : 3월 28일~4월 17일
- 행사명 : 더(THE) 큰 세일
롯데마트는 롯데슈퍼와 함께 3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3주간 '더(THE) 큰 세일'을 실시합니다. 마트 창립 26주년과 슈퍼 창립 24주년 도합 50주년을 기념해 가성비 상품 위주로 50% 이상 세일하는 상품을 대거 선보입니다.
특히 할인 적용 품목 수를 평상시 할인 행사 품목보다 약 50% 늘렸고,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단독 기획 상품인 '공구핫딜' 품목도 총 100여 품목을 출시한다고 하니 관심 가져볼 만합니다.
홈플러스
- 일정 : ~4월 3일
- 행사명 : 긴급 물가안정 프로젝트
홈플러스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이미 3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. 대규모 행사 덕분에 홈플러스는 올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합니다. 먹거리, 생필품 등 대표 품목을 최대 70% 할인판매하여 인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.
홈플러스는 이 여세를 모아 4월 3일까지 주요 신선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'긴급 물가안정 프로젝트'를 진행합니다. 요즘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른 부사사과 등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.
댓글